jssp
전성수 담임목사

“빛을 비추는 교회!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성도!”

 

 

삶의 목적이 무엇인지 바로 아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인생은 하늘과 땅 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인간을 창조하신 목적이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찬송과 예배를 받으시기 위함입니다.

새로운 2020년은 빛이 되는 교회!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성도! 라는 표어를 함께 실천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면 착한 행실을 가져야 됩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시고 주변인들에게 하나님을 알게 해야 합니다.

 

갈수록 다변화 되는 시대 속에서 우리의 신앙만큼은 한결 같아야 됩니다.

우리는 여전히 현실을 바로 보는 통찰력과 미래를 예견하는 예지력을 가지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아야 하는 성도들입니다.

우리는 말씀과 기도로 신앙의 본질에 충실하여 주의 은혜로 사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최우선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거기에 개인이 살고, 가정이 살며, 교회가 견고하게 세워질 것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라도 주께서 함께하시면 길이 있고, 소망이 있으며, 역사가 일어납니다.

우리의 힘과 지혜로만 되는 것이 아님을 명심하고, 오직 주의 은혜를 구하며 나가시는 한해가 되기 바랍니다. 

 

우리는 세상 속에 살아갑니다. 예수님이 하셨던 조건 없는 희생과 사랑으로 교회 밖의 사람들을 사랑해야 합니다.

세상이 우리를 비난하고 무시할지라도 그들을 사랑해야 합니다. 이는 예수님께서 자신의 생명까지도 내어주시면서

나를 사랑하신 이유가 나를 구원하시기 위해서였던 것처럼 그들 역시 우리를 통하여 구원을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나의 희생적 사랑이 당장 눈앞에 나타나지는 않지만,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그 사랑이 열매 맺게 하십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부르시는 하나님입니다. 그러나 우리를 보내시는 하나님이십니다.

빛이 되는 교회의 사명을 가지고 착한 행실로 세상에 여러분을 드러내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교회 안에 머무르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머무름에서 한발 더 나아가야 됩니다.

내게 주어진 자리에서 보냄 받은 자의 삶을 살아야 합니다. 신앙은 동사입니다.

활발히 움직이고 활동하는 것입니다. 한해 교회 공동체가 환하게 빛을 발하기 원합니다.

 

 

                         “한해 성도들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행실로 하나님의 이름을 세상 가운데 높이시기를 바랍니다.”

 

 

 

2020년 1월 1일 전성수 목사 드림